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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소비자보호강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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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24 03:40:22현재 지수 롤링 재생 지수 롤링 정지

소비자보호강령

삼성증권 소비자보호강령 삼성증권은 소비자보호강령이 고유한 조직문화로 정착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 소비자보호 강령

삼성증권인은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의 불만예방 및 발생한 피해의 신속한 사후구제 등 소비자보호를 위한
제도·절차를 구축하여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회사의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한다.

하나, 우리는 소비자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하나, 우리는 소비자가 합리적인 투자판단과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투자에 따르는 위험 및 거래의 특성과 주요내용을
        정확히 설명한다.

하나, 소비자에 대한 불합리한 차별행위를 하지 않는다.

하나, 소비자의 금융·개인정보 보호에 적극 노력한다.

하나, 소비자의 신속한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를 위한 시스템을 구축·운영한다.

하나, 제반 법규 준수와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소비자의 권익보호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 소비자보호를 통하여 금융투자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