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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수상내역>서비스부문 수상

대외수상

  • ncsi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2016년 11년 연속 1위
    '13~'16년 증권산업 全부문 1위(위탁매매, 금융상품매매) 및
    '06~'12년 증권업 1위
    한국생산성본부 (KPC)
    국가고객만족지수(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조선일보, 미시간대학교(美) 공동 주관으로,
    고객의 만족도수준을 직접 조사하여 1위기업을 매년 선정하는 조사입니다. NCSI모델은 세계적인
    학술지의 검증을 거쳐 미국 및 세계적으로 품질경쟁력 측정모델로 채택되어 활용되고 있을 정도로
    조사결과 신뢰도가 높은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지표입니다.
  • K5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2017년 10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KSA)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 연구소가 공동개발하고 중앙일보가 매년 공동으로 조사하는 과학적 측정 모델로서, 서비스산업 전반의 품질지수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
    수준을 나타내는 종합적인 지표입니다.
  • KCSI K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2017년 12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우리나라 산업의 질적 성장과 기업경쟁력 확보를 위해 1992년 KCSI
    측정 방법론을 개발하여 조사를 실시한 우리나라 최초의 고객만족도 지수입니다. 세계적 투자 기관 및
    컨설팅 기관을 비롯한 다수 기업에서 고객만족 성과 측정에 활용되고 있는 서비스 만족도 지표입니다.
  • Best Korea Brands 2014 Best Korea Brands 2016
    Interbrand Korea
    세계적으로 가장 인지도 높은 브랜드 가치 평가를 실시하는 인터브랜드에서 대한민국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50대 브랜드(Best Korea Brands 2016)를 선정, 발표하였고, 삼성증권이
    전체 35위로 브랜드 가치자산은 약 5,560억원으로 업계 최고 평가를 받았습니다.
  • nbci 국가브랜드경쟁력(NBCI) 2016년 13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기업이 수행하는 마케팅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및 관계구축의 가중치의 합을 100점으로 환산하여 최종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수입니다.
    2016년도에도 삼성증권은 13년 연속 증권 부문 1위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 k-bp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2016년 18년 연속 1위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
    국내 산업의 브랜드 경쟁력의 대표적인 지표로 활용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골든
    브랜드에서 2016년에도 삼성증권이 증권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ksqi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2016년 8년 연속 우수 콜센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지수화 한 것으로, 2004년 국내 최초로 콜센터 부문에 대한 서비스품질
    평가를 시작하여 삼성증권 Family Center는 2016년 KSQI에서 8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 App Award Korea 2015년 5년 연속 증권부문 대상 수상 App Award Korea 2015년 5년 연속 증권부문 대상 수상
    디지털 조선일보
    디지털조선일보와 조선일보가 공동 기획, 진행하는 행사로 국내 최고 권위의 교수진과
    앱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 및 소비자 조사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앱을 부문별로
    평가하는 상으로 2015년 삼성증권 MTS(‘mPOP‘)는 5년 연속 증권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 KS-CQI (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품질지수 KS-CQI (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품질지수 2017년 2년 연속 증권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
    KS-CQI 콜센터 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우리나라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게 과학적으로 조사한 것이며 업종별 1위에게만 인증을 해주는
    평가로 삼성증권 Family Center는 2017년 2년 연속 증권부문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