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회사소개>사업영역>WM본부

WM본부

Wealth Management in Samsung

WM본부는 고객의 투자성향과 투자목적에 맞게 자산관리를 컨설팅하며,
투자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의 모든 과정을 고객수익률을 높이는 데 초점을 두고
체계적으로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중심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WM본부는 삼성증권의 리서치 역량이 결집된 포트폴리오 투자전략을 바탕으로
고객의 투자목적에 맞는 최적의 맞춤 자산관리 솔루션을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또, 국내 최고수준의 CRM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투자위험과 성과를 꾸준히 모니터링하고,
시장상황 변화에 따른 리밸런싱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포트폴리오(주식, 펀드, ELS, ETF, 해외자산 등) 자산관리에 최적화된
종합자산관리 계좌인 'POP UMA'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 POP : Platform of Private Banking Service (삼성증권 자산관리 브랜드)
*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 UMA : Unified Managed Account (종합자산관리 계좌)

전문가 그룹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

사내외 분야별 전문가 그룹(세무, 부동산, 법률, 투자전략 등)이 개인 및 법인 고객에게
증여, 상속, 양도, 금융소득종합과세 등 포괄적 세무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또 해외(미국)세법 가이드 및 부동산 시장분석과 대응전략 등을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자 합니다.

행복한 노후를 위한 은퇴자산관리 서비스

고객이 행복한 노후를 설계할 수 있도록 현재의 재무상황과 미래의 현금흐름을 고려한 최적화된 연금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개인고객에게는 다양하고 안정적인 투자 대안과 연금지급 솔루션을, 기업고객에게는 해당 기업에 최적화된 퇴직연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無信不立, 고객신뢰는 회사의 존립기반

WM본부 임직원은 믿음이 없으면 설 수 없다는 無信不立의 신념 아래 모든 사고와 판단의 기준을 고객에 맞추고 있습니다.
고객수익률 제고와 고객자산의 안정적 증식에 최선을 다하고, 임직원 평가, 보상도 또한 고객수익률에 기반해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 다양하고 적극적인 고객만족(CS)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