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회사소개>사업영역>CPC전략실

CPC전략실

CPC Bisiness Division

CPC(Customer-Product-Channel)전략실은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시장을 면밀히 조사 분석해
최상의 상품과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채널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이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경영을 위한 제도/인프라 구축

고객수익률에 연계된 평가/보상제도와 시스템에 기반한
사후관리 프로세스, 포트폴리오 중심의 영업 프로세스 등을 수립 운영해 적극적이고 장기적으로
고객수익률과 고객관계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자산관리의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고객 니즈별 차별화된 상품/포트폴리오 개발

최적의 시장과 상품을 선별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글로벌 리서치 조직을 운용하고 있으며,
별도로 글로벌 상품소싱/리서치 네트워크도 가동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니즈 별로 차별화된 상품과 포트폴리오를 개발해 개인/법인 고객에게
경쟁력 높은 투자대안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채널전략 수립 및 고품격 서비스

변화하는 금융환경에 맞춰 기존 지점망은 물론 온라인/모바일을 아우르는
새롭고 다양한 채널을 만들어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차별화된 투자 세미나, 수준 높은 문화공연, 다양한 제휴 서비스 등은
고객의 가치를 우선 생각하는 삼성증권의 고품격 서비스입니다.